EVENT

도이치텔레콤 Beyond Coding 방문

유럽최대 통신사인 도이치텔레콤 [Deutsche Telekom] 이 Beyond Coding 을 방문했습니다.

도이치텔레콤 Beyond Coding 방문

유럽최대 통신사인 도이치텔레콤(Deusche Telekom)이 Beyond Coding 을 방문했습니다. 삼성전자와 SK 텔레콤등 한국의 최대회사들과 전략적 협력을 하기위해 방문한 도이치텔레콤 임원진들은 ‘IT 신화를 이룩한 한국의 교육시스템’ 을 직접 눈으로 목격하기 위해, 국내 코딩학원중에서 유일하게 Beyond Coding 을 방문하였습니다. 총 7가지의 견학프로그램중 교육시스템 견학이 가장 인기가 많아 조기 마감되었다고 합니다.
Beyond 에서는 VIP 들의 방문을 위해, 매일매일 이루어지는 C, JAVA, Robotics 등 Beyond 의 교육프로그램을 직접 보여드렸습니다. 자연스럽게 도이치텔레콤 관계자들의 질문이 끊이지 않았고, 우리의 자랑스런 학생들이 자신감있게 이 질문에 답하고, 본인들의 생각을 유창하게 전달하였습니다.
도이치의 임원진들은 한국의 교육열에 대해 이미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, Beyond 의 짜임새 있는 전문화된 교육프로그램과 이렇게 어린 학생들이 어려울 수 있는 코딩을 너무나 자연스럽게 배우고 있는데에 크게 놀라며 감탄했습니다. 도이치 관계자들은 헤어지면서 감사의 표시로 동서독 분단의 상징이였던 베를린 장벽이 해체되었을때의 장벽파편과 증명서를 선물로 제공하였습니다.
금번 도이치텔레콤의 방문은 그동안 Beyond 가 기록했던, 올림피아드 다수 입상, VEX 미국대회 한국대표 선발에 이은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이며, Beyond 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증명한 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.
다시한번 귀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도이치텔레콤 관계자들과, 이 모든 것을 주선하고 수고해주신 한규은 교수님께 감사를 드리며, Beyond coding 은 더욱더 우리의 자랑스런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 조만간 홍콩최고의 플랫폼업체와 제휴한 초등학생 전문반이 곧 개설됩니다.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.

Beyond Coding
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112 광천빌딩 2층. (T: 02-536-5135)

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112 광천빌딩 2층 (서울 서초구 반포동 107-1) / TEL : 02)536-5135  /  EMAIL : thebeyondcoding@gmail.com / 사업자등록번호 215-94-73327 / 학원운영등록번호 제12563호

Copyright © beyondcoding All Rights Reserved.